태국 마사지 이용 방법! 모르고 가는 것보다 알고 가면 더 유익합니다!

태국 마사지 이용 방법! 모르고 가는 것보다 알고 가면 더 유익합니다!

태국 마사지 이용 방법! 모르고 가는 것보다 알고 가면 더 유익합니다!

Blog Article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저도 태국 살면서 가장 큰 행복이 바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추천하기 어려운 곳은 마사지사들이 제대로된 유니폼도 없고, 거리로 나와 호객행위를 하는 곳입니다. 정돈된 맛을 외관이나 실내에서 느낄 수 없습니다. 직원들은 고객들이 있는데도 꺼리낌없이 대화를 하고 까르르 하고 웃습니다. 화장실을 가보면 악취가 나고, 쓰레기가 넘치는 곳도 있습니다.


이 대표는 “마사지라는 글자만 봐도 사람들이 퇴폐업소를 생각한다”며 “이같은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건전한 마사지를 지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영상이 나간 후 자발적으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왜 옹호하냐는 댓글이 많이 달렸다. 태국인들에게 불법으로 건너온 책임이 없지 않다.


아늑한 로비에서 차를 홀짝이며, 직원들은 친절한 대화에 참여한다. 여기는 아무도 서두르지 않고 모두 느긋한 분위기를 즐긴다.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사지이지요.


시사저널은 지난 4월8일부터 5월1일 사이 ‘불법’이 없다고 자신했던 경기 광명, 서울 종로 일대 등의 마사지 업소 10곳을 방문해 실제 영업 행태를 살펴봤다. 방문 시간은 낮 12시 점심시간부터 오전 1시 심야영업까지 가리지 않았다. 취재 결과 업주들의 말과는 달리, 방문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에서 직원으로부터 ‘선(先) 성매매’ 제안을 받았다. 마사지가 끝날 무렵에는 어김없이 손가락 세 개를 편 채 기자 눈앞에서 흔들었다. ‘3만원을 주면 유사 성행위를 해 주겠다’는 사인이었고, 이를 거절하자 손가락 다섯 개를 펴고 ‘5만원을 주면 성매매를 할 수 있다’고 말하는 직원도 있었다. 업주들에게 이 같은 사실을 말하자 “우린 그런 줄 몰랐다”며 발뺌하거나, “영업 방해하지 말고 나가라”며 도리어 화를 내기도 했다.


뭉치고는 건전한 샵을 통해 누구나 마음 편한 힐링문화를 만들어나갑니다.뭉치고는 서비스정보중개자이며 서비스제공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뭉치고는 서비스정보 및 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의아한 생각에 마사지사를 쳐다보니 그는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오빠 서비스 3만원’이라고 속삭였다.


마사지사는 잘생겨질 수 있다는 설명으로 멤버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습니다. ※ 사업주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등록/수정/비공개등의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대표자명/전화번호/주소/직원수 항목별 비공개 처리가 가능합니다. 타입별 룸이 있어서 출장오신 비지니스 맨, 연인&친구, 가족모두고고타이에서 편안하게 태국마사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십여년전, 하루종일 서서 일을 하다 보면 어깨고 허리고 다리고 안 아픈 곳이 없습니다.


오늘날 ‘누앗 타이’는 태국 정부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의료, 치료 행위이며 전 세계인이 인정한 마사지 테라피다. ‘누앗 타이’는 혈액순환과 몸 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된다. 또 긴장을 해소하고 근육의 이완을 도우며, 근육과 인대를 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불면증을 해소하고 두통을 완화시키는 효과도 있으며, 붓기를 빼는 데도 탁월하다. 쥐가 나거나 류마티스 관절염, 요통, 무릎 통증 등 통증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하루에 몇시간을 배울 것인지에 따라 교육 받는 날짜가 차이가 납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3시간을 배우면 10일이 걸리고 5시간은 6일, 6시간은 5일이 걸리지요. 외국인이 많이 있는 쑤쿰윗과 씰룸, 방람푸 지역에도 여행자를 상대로 하는 마사지샵이 많이 있습니다. 반얀트리, 오리엔탈 등 고급 호텔에 있는 스파에서 최고급 마사지와 사우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쿠차와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가격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만 하건 유사성행위까지 하건 손님들은 대개 그 이상을 요구한다고 했다.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핫 스톤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을 이완, 혈액과 에너지 흐름의 순환, 독소 방출, 스트레스 감소 등의 장점이 있다고 함. ㈜에스에스지닷컴은 SSG.COM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의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거래 당사자가 아니며, 입점 판매사가 등록한 상품 정보 및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상품정보(상품상세정보, 상품기본정보 등)의 내용은 위탁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정보입니다.

순천오피 여수오피 여수오피 여수오피 목포오피

Report this page